작성일 : 18-06-02 19:24
Applanix Corporation 한국 대표 대리점 계약 완료
 글쓴이 : (주)삼영피…
조회 : 1,198  



주식회사 삼영피엔티는
Applanix Corporation 과 한국 대표 대리점 계약을 완료 하였습니다.


1. 1991년 이래 전 세계 수천 개의 기업이 Applanix Corporation 에 의존 하게 되었습니다. <<Applanix 제품 고객사>>




2. Applanixhigh-productivity in-motion surveying, direct data georeferencing, robust mobile mapping을 통해 전 세계를 선도합니다.


3. Applanix POS 기술은 이제 자율 차량 기술과 GNSS 음영 지역에서, 모바일 매핑에서 새로운 혁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4. Trimble OEM GNSS Board를 시스템에 통합한 Applanix의 제품은 한국의 수많은 기관 / 기업 / R&D센터에 큰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있습니다.


Applanix 제품은 GPS음영구역 / 초 정밀 레퍼런스 장비 / 초 정밀 위치 및 자세 정보 /  IMU Raw Data 출력 환경을 만족하며, 실내측위의 검증된 제품 등은 한국의 수많은 고객사의 다양하고 어려운 요구사항을 만족 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장비 입니다.


주식회사 삼영피엔티는 Applanix와 긴밀한 협력을 통하여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최적의 환경에서 공급/관리/기술지원 하겠습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